자동차 급발진 사고의 원인과 예방

 

시작 
수맥이란? 
수맥의 피해 
수맥파 차단수맥 탐사 
실증 사례들난치성 질병해외 임상 
차량 급발진 
오링 테스트사상 체질敎育 隨想

                    급발진 사고의 원인

자동차 급발진 사고의 원인은 전자파나 기계적 결함이 아닌, 강한 수맥 파임을 세계 최초로 밝힙니다. 3년이상 급발진 사고의 현장을 찾아 검증한 결과, 급발진 사고의 원인이 수맥파가 분명하다는 것을 알고, 2002년 3월 6일 여러 언론사에 제보 한 후 본 사이트에 올립니다.

위의 사진은 서울구로중학교 뒤 5층 건물(1층이 주차장)에서 '99년 10월 8일 16시에 일어난 급발진 사고(엔트프라이즈) 현장이며, 자동차 앞 부분이 폭 1.8m의 수맥 위였고, 아래 사진은 2000년 3월 10일 8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태극당 골목에서 일어난 급발진 사고(스타랙스/SBS TV보도) 현장이며, 폭 3.3m와 2.7m의 큰 교차 수맥 위에서 일어났습니다.
 

 

2000년 3월 19일 서울 강동구 둔촌동 목욕탕에서 일어난 급발진(KBS-TV보도)은  폭이 약 2.3m의 가로로 흐르는 큰 수맥이었고, 모 여배우의 급발진 사고(BMW)가 난 서울 반포동의 모 주유소엔 폭 2.2m의 큰 수맥이었으며, 그 밖에도 수 많은 사례들이 있습니다.
 

급발진은 국산, 외제, 차종, 연료 등에 관계 없이 자동변속기 차량에서만 발생합니다. 아시아나 항공회사의 비행기를 견인하는 차량에서도 급발진 사고가 나서 비행기에 피해를 입혀 책임 문제로 노조에서 문의 전화가 왔으나, 과학적으로 검정하는 방법이 없어서 안타까웠습니다.급발진이 일어난 곳의 공통점은 모두 폭이 약 1.5m~3.0m 이상의 매우 강하고 큰 수맥 위였습니다.
 

오토 차량이 약75% 이상인 미국과 일본은 '80년대 초부터 급발진의 원인을 찾기 위해 노력했으나, '기계적 결함은 아니다'는 결론을 '90년대 초에 이미 내리고, 지금도 원인을 계속 찾고 있다고 합니다. 건설교통부 산하 '자동차 성능 시험 연구소'에서도 '차량의 기계적 결함은 발견할 수 없다.'는 연구결과를 2000년 가을에 발표했습니다. 부품과 전자파에서 원인을 찾으려 하지만 전자파는 수맥에 비하면 무시해도 될 정도에 불과하며, 전자파나 부품에 원인이 있다면 거기에 초점을 맞추었던 미국과 일본의 오랜 연구에서 이미 밝혀졌어야 합니다.    
 

여러 해동안 자동차 급발진 사고현장을 답사한 결과, 사이드가 잠긴 상태에서 시동을 걸자마자 일어난 경우, 기어 변속시 일어난 경우, 운행 중에 일어난 경우, 주차하려 후진하다 일어난 경우(모 대학교수/충북 보은/갤로퍼 디젤/수맥폭 2m) 등 급발진이 일어난 경우는 일정치 않았지만, 폭이 2m에 가까운 큰 수맥 위였다는 것은 예외가 없었습니다.
 

큰 수맥의 강한 파장이 자동차 전자제어 장치의 기능에 이상을 일으켜서 급발진이 일어나며, 자동변속기 차량에서만 일어나는 것은 기기가 정밀하여 수맥파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수맥위에 놓인 정밀기기는 고쳐도 계속 고장(벽시계, TV, 컴퓨터, 팩스… 전자제품, 헬스기구의 모터 급발진 등)이 났으나, 수맥파 차단으로 모두 정상 작동이 되었습니다. 자동차 급발진 피해자들이 모 자동차회사를 상대로 냈던 집단소송에서 안타깝지만 2003년 2월 원고 패소판결(서울고등법원)이 났습니다.
 

지구 병리학자 Kopschina(獨)와 과학자 Burklin은 '지상 어디서나 검출되는, 지구 내부의 고온 핵반응에 의해 방사되는 중성자가 수맥을 만나면 감속(減速)된 열성중성자(熱性中性子)로 바뀌어 X-선이나 라돈 방사선보다 훨씬 더 강한 수 백만 전자 볼트의 운동에너지를 가진 파장이 된다.'고 하였고, 과학자 Hahn과 Strassmann은 '우랴늄이 감속된 열성중성자와 충돌시 핵분열이란 새로운 핵반응을 일으키며, 이 때 방사되는 에너지는 약 170MeV나 된다.'고 합니다.
 

급발진은 큰 수맥에서 일어났으나, 그 곳에 주차한 모든 차량에서 일어나지는 않는데, 이는 수맥파에 대한 각 자동차 부품의 내성과 수시로 변하는 수맥파의 세기에 의한 차이일 뿐 급발진의 원인이 수맥인 것은 분명합니다. 특히 급발진은 봄과 가을에 더 많이 일어나는데,그 까닭은 봄엔 겨울에 내린 눈이 녹아 수맥의 양이 많아지고, 가을은 여름에 내린 비로 수맥의 양이 많아져서 수맥파가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지식·정보화 시대를 넘어 정신과학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과학은 인간이 '과학'이라는 이름으로 밝힌 대 우주현상의 일부분"일 뿐(뉴턴/ 현재까지 인간이 밝힌 것은 2% 정도라고 함)인데, '과학'이란 이름으로 검증된 것만을 믿으려는 고정관념이 세계적 관심사인, '자동차 급발진의 원인은 수맥파'란 사실을 모르는 이 순간에도 수맥파로 인한 급발진 사고는 계속일어나, 귀한 인명과 재산의 피해는 늘어가고 있습니다.그나마 다행인 것은 수맥파도 이젠 '과학'이란 이름의 울타리 안에 들어오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2000년 여름, 경기도 화성에 있는 '자동차 성능 시험연구소'를 방문하여 급발진의 원인이 강한 수맥파라고 밝혔으나, 그 곳 역시 부품과 전자파에 초점을 맞추고 있었고, 국내 자동차 회사들에 '몇 대의 차량을 빌려주면 급발진의 원인이 수맥이라는 사실을 검증하겠다.'고 했으나 관심들이 없는 듯합니다.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수맥파에 초점이 맞춰지지 않는 한 오랜 세월이 흘러도 자동차 급발진의 원인은 수맥파 이외에서는 결코 밝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2006년 5월 서울 도림동 성당에 수맥파 차단 일로 갔다가 사무실 앞 마당에 큰 수맥이 흐름을 보고, 사무장에게 '이 정도 수맥이면 자동차 급발진도 일어나겠다.'고 했더니, '그렇지 않아도 몇 달 전에 바로 이 장소에서 급발진이 일어나 세 사람이 중상을 입는 큰 사고가 났다.'고 하였습니다.
 

                                                     급발진 사고의 예방

자동차의 실내에 수맥파 차단제를 놓아두면 급발진은 절대로 없음을 보장합니다. 급발진이 일어났던 차량에 두어도 급발진은 재발되지 않습니다.
 

  교통사고 다발 지역의 사고의 원인과 예방
 

                              교통사고의 원인

교통사고가 잘 일어나는 곳은 강한 수맥파가 원인입니다. 왼쪽의 위 사진은 2000년 2월 17일 동국대 신입생들이 MT를 가다가 미시령에서 관광버스가 추락해 7명이 숨지고, 39명이 다친, 미시령 정상에서 속초쪽으로 5km쯤 내려간 사고현장이고, 아래 사진은 현장에서 수맥탐사를 하는 모습입니다. 원격진단으로 세 줄기의 강한 교차수맥이 있음을 알고, 2000년 2월 29일에 수맥탐사를 하는 친구와 현장답사를 했는데, 폭이 가로 2.1m와 1.2m, 세로 1.1m의 큰 수맥 세줄기가 두 곳에서 교차되고 있었습니다.

첫 번째 교차 수맥을 만나서 정신이 흐려진 운전기사가 약 3m 더 내려간 곳에서 두 번째 교차수맥을 만나 일어난 사고로 보입니다.(수맥파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람은 이렇게 강한 수맥을 만나면 순간적으로 정신이 혼미해질 수 있음.) 미시령을 거의 다 내려간 지점이고, 미시령엔 이보다 훨씬 더 험한 곳이 많지만, 유난히 이곳에서 사고가 잦은 것은 강한 수맥파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2001년 5월 14일에도 바로 똑같은 이 장소에서 34명의 승객이 탄 관광버스가 사고가 났습니다. 

당국의 감식결과는 운전자 부주의가 원인으로 발표되었습니다. 교통사고 다발지역은 강한 수맥파 지역임을 다시 입증하는 사고였지만, 이 사실을 알고 있는 이들이 아직 드문 편입니다. 강릉시 연곡면 진고개 정상에서 강릉쪽으로 3km 지점의 교통사고 다발지역(2000 년 5월 12일, 7월 17일)은 1.9m와 2.5m의 두 줄기 큰 수맥이 가로로 흐르는 위험한 수맥파 지역입니다.

수맥파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람은 비록 짧은 시간에 통과하더라도 강한 파장이 뇌파를 교란시켜 순간적인 판단 착오로 사고를 당합니다. 수맥파가 교통사고를 유발하는 사실은 독일 과학자 로베르트 엔드로즈가 증명했고, 독일은 이런 곳에 수맥파 지역이니 속도를 제한하라는 '수맥파 지역'과 '제한 속도' 안내판을 세워놓았다고 합니다.-케테· 바흘러, '수맥이 뭐길래'

교통사고의 예방

수맥파 지역은 더욱 정신을 집중해야 하지만, 장소를 알기 어렵기에 차단제를 자동차 안에 두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또한 자동차 급발진의 예방은 물론 전자파의 중화로 운행 중 운전자의 피로를 덜어주며, 집중력을 크게 향상시켜 줍니다.


 본 사이트의 내용들을 무단으로 복제· 인용· 변형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됩니다.
                                                                               
한 국 다 우 저 학 회

휴대폰: 010-3768-1236     이메일: tamsa1@naver.com      홈페이지:www.dowse.kr

 

[시작][수맥이란][수맥의 피해][수맥파 차단][수맥 탐사][실증 사례][난치성 질병][해외 임상][차량 급발진][오-링 테스트] [사상 체질]교육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