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임상

   

 

한국다우학회 
수맥이란? 
수맥의 피해 
수맥파 차단수맥 탐사 
실증 사례들난치성 질병해외 임상 
차량 급발진 
오링 테스트사상 체질敎育 隨想

암에 대한 해외 임상


A
ndreas Kopschina(독일/지구 병리학자/자연치료사/세계적인 수맥·지하 유해파 연구가) 그의 저서 '지구 복사선'에서 아래와 같이 적고 있습니다.

1929년 1월 19일 Freiherr von Pohll(독)의 연구에서 암 발생의 원인이 수맥 파와 같은 유해 에너지라는 것이 정확하고 명확하게 증명되었다. 위생관 Dr. Hager(독)가 연구논문을 1930년에 발표했고, 1931년 의사협회장 Rambeau도 같은 연구로 암문제가 완전해결되었다!고 발표했다. 이후 많은 연구 결과 원인 미상의 질병들은 수맥과 지하 유해 파(지구 병인성 에너지)로 인한 에너지성 질병이다. 대체의학을 진지하게 연구하는 사람은 현대의학에 대한 믿음이 한 순간에 무너지는 결론에 필연적으로 도달하며, 현대의학을 무지, 무능, 사업성 등을 추구하는 것으로 여긴다.「난치병이 증가하나, 몇 몇 유전적인 손상 이외에는 난치 또는 원인 미상인 질병이 없다.」-12

암환자는 암이 오기 전에 악화되는 단계를 다 거쳐 결국 세포조직 약화로 최후엔 암이다. 암은 수맥파를 비롯한 지하 유해 파에(지구 병인성 에너지) 의해 에너지상 변질된 세포다. 암의 100%, 만성질병의 80%가 수맥 파 및 지하 유해 파로 인한 질병으로 확인 되었지만, 아직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으며, 이들 유해 파에 계속해서 노출되면 치료는 어렵다.-14쪽

Dr. Hager(독일/의사/과학적 의사협회장)/ 1910~1931년 사이에 암으로 사망한 5,348명의 집을 수맥탐사가에게 조사케 한 연구결과 암 문제는 드디어 해결되었다! 지금까지 어떤 의학적인 연구에서도 못찾은 암 예방법이다. 침대와 직장에서 강한 수맥을 피한 사람은 결코 암에 걸리지 않는다! 이 사실이 일반화되면 인류에게 가장 가혹한 질병인 암이 사라질 것이다!라고 발표함.

Freiherr von Pohl(독일/과학자/다우저)/ 모든 암 환자를 수맥에서 찾아낸 후 수맥위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으면 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사실을 1930년 암연구 중앙위원회에서 발표한 논문 출판으로 의사들의 큰 호응을 받음. (Rambeau박사는 Pohl의 이론을 반박하기 위해 3년간 연구를 하였으나, 오히려 Pohl의 이론이 타당하다는 것을 인정했음.)

Dr. Ernest Hartmann(독일/의사/지하유해파 하트만라인 발견자)/30년동안 수 천명의 암환자를 치료한 후 「암은 수맥 파 및 지하 유해 파로 발병된다」는 논문(Cancer is a disease of location)을 발표함.

Dr. Ulrik Hovmand (덴마크/의사)/ 질병과 수맥의 위치와의 관련성을 연구하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이 수맥위에서 자면 반드시 암이 유발된다.는 논문을 발표함.

Melvin Galwin(미국/노벨상 수상자)/ 발암성 타르를 바른 햄스터(Hamster)를 두 그룹으로 나눠 한 그룹은 수맥 위에 두고, 한 그룹은 수맥 없는 곳에 두었더니 수맥 위에 둔 햄스터만 암이 발생함을 입증한 연구 결과를 발표함.

Kathe Bachler(오스트리아/교사/세계적 수맥연구가)/ 14개국을 돌며 3,000가구 11,200명의 침실을 직접 탐사한 결과 500명의 암과 악성 종양환자 침실에서 예외없이 강한 수맥을 발견했고, 알코올 중독은 교차되는 수맥에서 생활하는 사람만이 걸린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함.

Bergsmann(오스트리아/지구 생물학자)/ 오스트리아 정부의 연구비로 985명의 대상자에게 6,943번의 실험에 의한 연구결과를 1992년 10월 Mainz-Finthen에서 열린 '국제 지구생물학연구회'에서 건강한 사람의 혈액은 분자구조에서 질서정연한 스핀을 나타내는 자기성이나 수맥에서는 스핀의 방향이 방해 받아 혈액은 자기적 상태에서 전기적 상태인 무질서한 스핀으로 바뀌며 암을 유발한다. 고 발표했으며, 1970년 미국 NASA의 생물리학 연구소장도 같은 견해를 발표함.(이 외에도 많은 임상 자료들이 있음.)  

국내에서는 영남대 생체 의용 전자연구소장 이문호(李文鎬/재료공학부)교수가 토끼 생체 실험과 역학조사 결과 「토끼의 활동이 저하되고, 간 조직에 스트레스성 단백질 축적이 2 배로 증가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본 사이트의 내용들을 무단으로 복제· 인용· 변형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됩니다.

                                                               한 국 다 우 저 학 회

          휴대폰: 010-3768-1236     이메일: tamsa1@naver.com      홈페이지:www.dowse.kr

 

 

 

 

 

 

 

 

 

 

 

 

 

 
 

[시작][수맥이란][수맥의 피해][수맥파 차단][수맥 탐사][실증 사례][난치성 질병][해외 임상][차량 급발진][오-링 테스트] [사상 체질]교육수상]